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하이얼의 국제마케팅전략
Ⅲ. 하이얼의 해외시장진입전략 및 현지화전략
Ⅳ.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출과 전략
Ⅴ. 하이얼 글로벌화의 시사점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하이얼(Haier)의 한국 가전시장 공략 전략 : 하이얼 신화, 한국에서도 이어질 것인가?
Korea Business Review
2007 .08
삼성과 하이얼 기업의 고객관련 전략 비교
경영경제
2008 .08
기업의 국제화와 신 정보통신기술의 역할: 중국 Haier 기업을 사례로
대한지리학회지
2003 .06
중국 전자기업 하이얼(Haier)의 글로벌화 사례연구
통상정보연구
2006 .12
미디어이용정도와 정보획득수준이 국가 및 상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중국과 일본 및 하이얼(Haier)과 소니(Sony)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2 .11
LOCAL GLOBALISATION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4
중국 가전산업의 연구개발 네트워크 구조와 공간적 특징 - 청도 하이얼(海爾, Haier) 그룹 사례 연구 -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12 .01
The Globalisation Strategy of Japanese MNEs in the East-Asian Region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1996 .06
글로벌 기업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Rethinking Ethics in an Era of Globalisation
유럽연구
1995 .12
SOCIAL POLICY AND GLOBALISATION : CURRENT ISSUES AND NEW CHALLENGES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08 .12
An exploratory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international marketing strategy and export performance : Korean versus Japanese firm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중국 가전 산업의 성공요인 도출에 관한 연구: 중국 5대 가전기업 국내외전략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9 .01
중국 진출 한국기업의 현지 마케팅전략의 성과 결정 모형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04 .02
신자유주의 지구화담론 비판
한국사회학
200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