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삼성과 하이얼에 대한 실증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SUMMARY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기업의 글로벌화 : 하이얼(Haier) 사례연구
무역학회지
2006 .06
하이얼(Haier)의 한국 가전시장 공략 전략 : 하이얼 신화, 한국에서도 이어질 것인가?
Korea Business Review
2007 .08
기업의 국제화와 신 정보통신기술의 역할: 중국 Haier 기업을 사례로
대한지리학회지
2003 .06
SAMSUNG CO, LTD.
연세경영연구
1984 .06
중국 전자기업 하이얼(Haier)의 글로벌화 사례연구
통상정보연구
2006 .12
B2B 거래에서 서술모델과 예측모델을 이용한 고객가치 산정
경영과학
2003 .11
삼성서울병원의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11
Effects of Customer Information Management on Firm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2006 .02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BSC 고객관점 내부요인간의 관계분석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12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