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십과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확장과의 관계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5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십활동과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프로농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CSR)활동 유형과 브랜드자산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11
프로스포츠 스폰서기업 브랜드연상 구성개념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8
프로축구구단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의 인과관계 : S구단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05 .01
프로농구 팬의 관여도, 스폰서인지 및 스폰서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Exploring Management System of Basketball Team in College by Retired Professional Basketball Players
한국스포츠교육학회 국제학술대회 자료집
2011 .06
한국 남자 프로농구 선수의 유형 분석
한국체육측정평가학회지
2002 .12
국내 스포츠용품 브랜드 활성화 방안 : 프로야구구단 유니폼스폰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프로야구 구단 스폰서에 대한 관중의 인지도, 브랜드태도, 충성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국내 프로농구 구단 이미지가 모기업 브랜드 이미지 및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11
지역공동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이미지 일치성과 스폰서의 브랜드 자산,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8
스포츠웨어 브랜드 특성이 청소년의 구매만족도 및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6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십을 통한 기업이미지와 브랜드 자산 형성 연구 : 스폰서십의 장,단기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레치스포츠의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자아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저가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만족도와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3 .01
한국 프로야구의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와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