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고찰 및 가설도출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전달 특성과 충성도 관계에서 감정적 몰입의 매개역할 : 백화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10
이동통신사의 서비스품질과 만족 및 서비스충성도 관계에서 감정적만족과 서비스명성의 인과적 역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6
치과 서비스특성과 신뢰 및 고객충성도 관계에서 감정적 몰입과 계산적 몰입의 인과적 역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리조트 서비스경험이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 서비스신뢰 및 감정적 몰입의 인과적 역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교육 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이미지, 몰입과 학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종합병원 입원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지각된 모바일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지역축제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만족, 충성도의 영향 관계 : 제주이호테우축제를 사례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1
지각된 점포특성과 충성도관계에서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 및 점포이미지의 매개적 역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5
융복합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에서 인지적, 감정적, 능동적, 행동적 충성도의 역할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위치기반서비스에서 관계 품질과 L-로열티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에서 관계적 몰입과 선행 요인이 사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음악 공연의 서비스 품질과 관계 품질 간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신뢰와 충성도의 관계에서 다차원 몰입의 매개적 영향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6 .01
호텔기업 중간관리자의 조직몰입-직무가치-직무만족 경합모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8
종업원의 고객에 대한 배려행동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미용실서비스와 패스트푸드서비스의 비교적 접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1
전시회 참가자의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 : 2010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3
보건소 구성원의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이 공공봉사동기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6
인지된 가치와 가치 일치성이 사회적 기업 제품과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과 신뢰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