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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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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자제품에 나타나는 캐릭터디자인 경향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0 .12
캐릭터 스토리의 독창성과 캐릭터의 매력성 및 친근성이 캐릭터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캐릭터 성격에 기반한 디지털캐릭터 캐스팅의 영향 요소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9
미국-일본의 캐릭터 산업 비교분석을 통한 한국 캐릭터 산업의 발전 방안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6
한국과 중국의 캐릭터 디자인과정 인지적 사고특성 비교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9
게임 캐릭터의 아이덴티티 개선방안 : 게임 캐릭터 제작방식의 기호학적 분석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2
스포츠 캐릭터의 영상매체화를 통한 캐릭터 산업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05
스마트폰 기반 캐쥬얼게임 개발 사례를 통한 캐릭터 수익모델 개발 연구 -크레이지 몽키 개발사례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스포츠캐릭터의 선호도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9
한국적 이미지로서의 캐릭터디자인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시선추적장치를 활용한 캐릭터의 시지각 집중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그레마스 기호학적 접근을 통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분석 : 장편 애니메이션 “슈렉”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5
독창적인 지역문화 형성을 위한 축제캐릭터 제작 가이드라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중국 전지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에서 나타나는 민족문화 특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영웅서사의 내적 성장형 캐릭터와 대중적 공감형성 - 마블과 DC의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애니메이션 캐릭터 설정 요소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Design of 3D Character Block Creation System Using Augmented Reality Camera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애니메이션 캐릭터 개발을 위한 배역 분석 : 미, 일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한ㆍ중ㆍ일 〈삼국지〉만화 캐릭터디자인 비교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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