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디자인에 있어서 재미(FUN)요소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사용자 경험 디자인 교육 과정 개발에서 ‘FUN' 개념의 활용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펀(FUN)이 적용된 서비스디자인 사례연구 : 어린이 병원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상업공간에 적용되는 해학적 디자인의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식음공간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2 .01
제품에서 Fun감성이 유발되는 요인의 분석방법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9
제품에서 Fun감성이 유발되는 요인의 분석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펀(Fun)디자인을 활용한 쇼윈도 디스플레이의 표현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5 .01
FUN의 개념을 접목한 공예품의놀이효과 분석 및 효용성 평가 연구 - 실내장식소품 및 가구디자인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4 .01
Emotional Service Study on Fun(Food) Jewelry Design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패션디자인에서 “재미”의 개념과 표현방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11
디자인에 있어서 ‘Fun-재미’의 발생과 적용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영화홍보 웹사이트의 Fun-재미 요인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Natural Fun- Green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5 .10
조형으로부터의 ‘FUN’감성 발생 메커니즘에 대한 이론적 고찰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정보전달 효율성을 위한 전시공간 인터랙션 디자인(interaction design) 유형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텔레비전 리얼 버라이어티 시청자 유형 연구 : 재미 요소를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