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집단괴롭힘의 실태 및 심리적 기제 분석
Ⅳ. 심리적 기제에 따른 통제방안
Ⅴ. 결어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집단괴롭힘과 사회적 선호도의 관계의 다양성 : 회귀혼합모델의 적용
한국청소년연구
2013 .05
초등학생 온라인 괴롭힘의 실태 및 오프라인 괴롭힘과의 비교분석
아시아교육연구
2011 .09
개인 심리적 요인, 환경적 요인이 집단 따돌림에 미치는 영향
놀이치료연구
2015 .01
초등학교 아동의 또래괴롭힘 경험유형에 따른 우울불안, 학교유대감, 공격성의 차이 및 피해경험을 통한 가해경험 변화
아동학회지
2008 .08
21세기 소년사법 개혁과 회복적 사법의 가치
형사정책연구
2007 .09
아동의 집단 괴롭힘 행동특성과 심리적 특성간의 관계
한국청소년연구
2003 .12
괴롭힘행동 결정에 있어 개인 동기와 집단의 매개효과
한국아동복지학
2003 .06
사이버 괴롭힘과 오프라인 괴롭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비교 분석
아시아교육연구
2012 .06
일본 사회의 집단괴롭힘에 대한 인식 진전과 접근
한국초등교육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