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국가이미지 제고
Ⅲ. 우리나라의 국가이미지 홍보방안
Ⅳ. 국가 브랜드 관리
Ⅴ. 해외홍보사례
Ⅵ.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브랜드 이미지의 차원과 영향에 관한 연구 : 동양국가에 대한 서구인의 인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9
해외 주요국의 국가 브랜드 관리 사례 연구
경영관리연구
2009 .12
한국 관광 브랜드 슬로건으로서의 "Dynamic Korea" 에 대한 유용성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7
국가이미지 및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제품이미지가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경영경제연구
2010 .08
한국의 국가브랜드 인터넷 홍보전략 : 정부 및 유관기관 홈페이지 현황 분석
국제정치논총
2011 .06
미국 대학생들의 한국에 대한 국가 이미지: 텍사스주 대학생을 사례로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11 .01
한국이미지가 제품 브랜드 차별화를 통해 브 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9 .01
한,중,일 공식 국가홍보 웹사이트의 문화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비교 : 문화영역 담화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7
한국의 국가이미지 연구 경향 : 1999년대 이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국가이미지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의 관계 : 한ㆍ미 비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1 .02
브랜드이미지와 자아이미지가 제품 선택시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
2004 .01
시판 고추장 기업의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7 .01
의인화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 이미지 일치도에 관한 연구 : 주요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국가브랜드 이미지와 평가요소에 대한 내국인과 외국인 인식 비교분석에 관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지상파방송 채널의 브랜드 이미지가 시청자의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이미지 효과의 개인차 비교를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An Exploration of Korea Brand and its strategy
경영경제연구
2011 .08
레스토랑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브랜드 가치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