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이미지가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경영경제연구
2010 .08
목적지 브랜드개성이 관광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8 .03
The Effect of Hotel Brand Image on the Attitude toward Brand Extens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해외다국적기업 제품에 대한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충성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학회지
2005 .12
전시컨벤션센터의 정서적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4 .11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관계에서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항공사의 경험적 · 상징적 · 기능적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0
자아이미지와 브랜드개성의 일치성이 호텔브랜드 동일시와 고객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7 .11
중국 휴대폰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12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 액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0 .12
외국산 제품에 대한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05 .12
대학교 위탁급식업체의 브랜드 인지가 브랜드 개성, 브랜드 이미지,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BRQ)에 미치는 영향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외식기업의 브랜드이미지, 서비스품질, 확장브랜드 및 고객충성도간의 구조적관계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2 .06
해양관광지로서의 부산의 개성이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09 .10
브랜드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성과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Consumer Evaluation of Country Image and Brand Personality under Export Marketing
무역상무연구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