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중견기업 현황
Ⅲ. 중견기업의 글로벌마케팅 문제점
Ⅳ. 중견기업의 글로벌마케팅 지원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중견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4 .06
글로벌시대 중견기업의 스마트비즈니스를 위한 탐색적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5 .02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위한 중견기업의 과제와 개선방안
무역학회지
2013 .06
중견기업의 글로벌화 전략과 경영자의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11 .06
유럽 주요국의 중견기업 사례연구
통상정보연구
2014 .02
중견기업 육성을 위한 기업 지원정책 개선방안
Policy Brief
2009 .11
경남의 중견기업 성장지원 정책방향과 과제
정책포커스
2013 .12
중견기업 글로벌화 전략 과제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13 .05
IMF시대 위기극복과 중견기업의 역할
질서경제저널
1997 .01
중견기업의 기술혁신과 수출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기업유형에 따른 차별적 효과
경영학연구
2014 .10
우리나라 중견기업의 특성과 성장 및 위축에 관한 연구
경제개혁리포트
2013 .08
기업간 분업의 효율성 증진과 중견기업의 역할
[KDI] Journal of Economic Policy
1996 .01
수출중견기업의 현황과 시사점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13 .05
중견기업의 성공요인과 5대 핵심 과제
이슈&진단
2013 .10
중견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법정책 방안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1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