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실사 기반의 가상 박물관
4. 구현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3차원 물체의 표현을 위한 실사 기반 렌더링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11
뷰 모핑을 사용하여 관측 방향에 따라 변화하는 빌보드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4
시점 종속적 빌보드 텍스쳐 재생성을 이용한 나무의 실시간 렌더링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2 .12
가상현실과 가상의 장소
건축사
2018 .01
Billboard Detection in Soccer Video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2006 .07
버택스 셰이더에 의한 Screen Space Billboard Effect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깊이 정보를 활용한 실사 VR의 리라이팅 파이프라인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8 .09
HMD 모바일 환경에서 가상현실 기반 노래방 구현물의 실재감과 몰입감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도시경관 향상을 위한 옥외광고물 관리 개선방안 연구 : 대전광역시를 중심으로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09 .10
옥외 광고물의 색채디자인에 따른 가로이미지 형성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4 .01
다관점 기반 ‘VR 번지’ 어트랙션 콘텐츠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손 인터페이스 기반 3인칭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공정에 관한 연구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7 .07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활용한 실사 영상기반의 가상현실(VR) 서비스 기술 연구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8 .08
가상현실(Virtual Reality) 기술현황
정보화사회
1999 .01
3D Web 기술과 인터페이스 구현을 위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05
가상현실과 가상복식환경
섬유기술과 산업
1998 .01
인터넷 가상현실을 이용한 가상현실 건축의 필요성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necessity of the architecture in virtual reality through the internet virtual reality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01 .04
물리적 동일 공간 내 HMD 기반 멀티플레이어 VR 콘텐츠 제작 기법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8 .10
가상현실시스템(CAVE)을 활용한 문화 Content의 복원 과정을 통한 CAVE활용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