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3D 그래픽스 가속기에 내장되는 지오메트리 엔진과 래스터라이져 엔진의 설계 및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모바일 3D 그래픽스 가속기에 내장되는 지오메트리 엔진과 래스터라이져 엔진의 설계 및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Design of multi-core rasterizer for parallel processing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12 .11
Pixel Block 단위 Varying Interpolator를 적용한 타일기반 Rasterizer 설계
전기전자학회논문지
2014 .09
Design of a Floating point Unit for 3D graphics Geometry Engine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5 .10
Design of a Floating point Unit for 3D graphics Geometry Engine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05
컬링과 클리핑을 포함한 3D 그래픽스 래스터라이져 설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7 .08
컬링과 클리핑을 포함한 3D 그래픽스 래스터라이져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5
SIMT 구조 기반 GPGPU를 이용한 고속 Rasterizer 구현
전기전자학회논문지
2017 .09
3D 그래픽 Geometry Engine을 위한 부동소수점 연산기의 설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6
플랫폼 기반 3D 그래픽 Geometry Processor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6 .11
Power Operation Accelerator to speed up lighting in 3D Graphics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8 .11
Power Operation Accelerator to speed up lighting in 3D Graphics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8 .11
Computer Graphics
전기의세계
1976 .09
A Design of Geometry Lighting Processor for Mobile 3D Graphics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05
[특집]Fast Phong Shading을 위한 Rasterizer Architecture의 설계
정보과학회지
1993 .12
Design of 3D Graphic Geometry Accelerator System Using the Programmable Vertex Shader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6 .10
Design of 3D Graphics Geometry Accelerator using the Programmable Vertex Shader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2006 .07
Graphic Accelerator IP for 2D Vectors in Mobile Environment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07 .07
휴대 단말기용 3D Graphics Geometry Processor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