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기존의 Geometry 연산기
Ⅲ. 제안하는 Geometry 연산기
Ⅳ. 실험 결과 및 성능 측정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esign of a Floating point Unit for 3D graphics Geometry Engine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05
Design of a Floating point Unit for 3D graphics Geometry Engine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5 .10
3D 그래픽 Geometry Engine을 위한 부동소수점 연산기의 설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5 .10
내장형 3D 그래픽 가속을 위한 부동소수점 Geometry 프로세서 설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6 .02
3D 그래픽 가속기를 위한 검증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11
3D 그래픽을 위한 Geometry 프로세서의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04
플랫폼 기반 3D 그래픽 Geometry Processor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6 .11
다중프로세서 칩용 부동소수점 연산기의 구조 ( Architecture Design of Floating-Point Unit for Multi-Processor Chip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7 .11
다중프로세서 칩용 부동소수점 연산기의 구조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7 .11
모바일 3차원 그래픽을 위한 조명 연산 엔진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8 .06
모바일 3D 그래픽 프로세서의 지오메트리 연산을 위한 부동 소수점 연산기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11
휴대 단말기용 3D Graphics Geometry Processor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11
모바일 3D 그래픽스 가속기에 내장되는 지오메트리 엔진과 래스터라이져 엔진의 설계 및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모바일 3D 그래픽스 가속기에 내장되는 지오메트리 엔진과 래스터라이져 엔진의 설계 및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고속 Floating Point Unit 설계
전자공학회논문지-IE
2002 .06
모바일 3차원 그래픽을 위한 기하변환 엔진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5
An Implementation of 3D Graphics Geometry Engine and Rasterizer for an Efficient Mobile 3D Graphics Accelerator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2007 .07
모바일 그래픽스 응용을 위한 부동소수점 승산기의 설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08 .03
병렬 프로세서를 이용한 3D 그래픽용 기하변환기의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5
모바일 3차원 그래픽을 위한 기하변환 엔진 설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