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esign of 3D Graphics Geometry Accelerator using the Programmable Vertex Shader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2006 .07
Programmable Vertex Shader를 내장한 3차원 그래픽 지오메트리 가속기 설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6 .09
A Tessellator Based on a Vertex Shader for Bandwidth-Efficient Mobile 3D Graphics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8 .11
Mobile 기기에 적합한 Vertex Shader 의 설계 및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11
Implementation of 3D Graphics Accelerator using Full Pipeline Scheme on FPGA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8 .11
메모리 전송 효율을 개선한 programmable Fragment 쉐이더 설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0 .12
A Processor Architecture for the Effective ALU in a Programmable Shader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2009 .07
3D Programmable Shader 검증을 위한 소프트웨어 시스템 구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6 .11
PCA/LDA based Image Analysis for 3D Graphic Shader Retrieval
대한전자공학회 기타 간행물
2010 .02
PCA/LDA based Image Analysis for 3D Graphic Shader Retrieval
대한전자공학회 기타 간행물
2010 .02
저전력 모바일 장치를 위한 완전 프로그램 가능형 쉐이더 프로세서
전기전자학회논문지
2009 .06
그래픽 스트림 프로세서의 마이크로아키텍쳐와 제어부 설계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그래픽 스트림 프로세서의 마이크로아키텍쳐와 제어부 설계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대규모 점군 및 폴리곤 모델의 GLSL 기반 실시간 렌더링 알고리즘
한국CDE학회 논문집
2014 .09
쉐이더 모델 3.0을 지원하는 3차원 그래픽스 통합 쉐이더의 연산기 구조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쉐이더 모델 3.0 을 지원하는 3차원 그래픽스 통합 쉐이더의 연산기 구조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가상해저 환경에 적합한 고품질 Shader 알고리즘 설계 및 구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2
3D Graphic Shaders Retrieval for Intuitive Shading Interface
대한전자공학회 기타 간행물
2008 .01
정점 셰이더의 가상 기계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11
Design of Unified Shader for Mobile Application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