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국내 모바일 3D 개발 환경
3. 게임 구현 내용
4.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3D 게임
TTA 저널
2006 .01
모바일 게임 시장 분석 기반의 스포츠 게임 제작
한국정보과학회 영남지부 학술발표논문집
2005 .12
모바일 게임 분석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7 .08
국내 모바일 게임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모바일 게임 이용량이 게임 만족도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모바일 게임 소프트웨어의 테스트 방법론
한국게임학회지
2002 .03
Rope Survival : 온라인배틀과 캐릭터육성기능을 결합한 줄다리기게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모바일 게임 보안 동향
정보보호학회지
2017 .08
안드로이드 환경에서의 모바일 게임 서비스 보안이슈
정보보호학회지
2013 .04
국내 2D/3D 모바일 게임의 현황 및 기술적 동향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지
2007 .10
A Study on the Promotion of Global Competitiveness of Korean Game Industry through Activation of Arcade Game business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3 .01
안전한 모바일 게임서비스를 위한 보안 점검항목
정보보호학회지
2016 .06
멀티플랫폼 유무선 연동게임 개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09 .04
게임기술
발명특허
2005 .01
유익한 게임으로의 변화: 기능성 게임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2 .06
온라인 액션게임의 기획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모바일과 온라인을 이용한 새로운 연동 게임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영남지부 학술발표논문집
2007 .12
도르르 왕국의 1차 기획에 대한 사례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3
모바일 환경에서 캐주얼 게임의 난이도에 따른 게임 이용 지속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