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Geometry Engine
Ⅲ. Verification System
Ⅳ. Conclusion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기기를 위한 3D 그래픽 가속기 플랫폼의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4 .06
3D 그래픽 Geometry Engine을 위한 부동소수점 연산기의 설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6
Design of a Floating point Unit for 3D graphics Geometry Engine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5 .10
Design of a Floating point Unit for 3D graphics Geometry Engine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05
내장형 3차원 그래픽 렌더링 처리기의 전력소모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4 .09
3차원 그래픽 가속기의 효율적인 파이프라인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2 .06
그래픽 가속기를 고려한 전력 관리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0
그래픽 프로세서의 설계 ( Design of A Graphic Processor )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89 .01
그래픽 프로세서의 설계 ( Design of A Graphic Processor )
특정연구 결과 발표회 논문집
1989 .01
웹에서의 그래픽 툴 학습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11
내장형 3D 그래픽 가속을 위한 부동소수점 Geometry 프로세서 설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6 .02
플랫폼 기반 3D 그래픽 Geometry Processor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6 .11
가속기의 현황과 전망
초전도와 저온공학
2006 .01
세계의 가속기 개발현황
원자력산업
1991 .01
모바일 3차원 그래픽을 위한 조명 연산 엔진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8 .06
휴대 단말기용 3D Graphics Geometry Processor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11
효율적인 망 운용 관리를 위한 그래픽 엔진 구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4 .11
효율적인 망 운용 관리를 위한 그래픽 엔진 구현 ( The Implementation of Graphic Engine for Efficient Network Operations and Management )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4 .01
임베디드 시스템을 위한 3차원 그래픽 가속 장치 구동기의 설계 및 구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7 .09
제품그래픽의 마케팅 전략적 도구로서의 방향성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