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기기에 적합한 내장형 3차원 그래픽 렌더링 처리기의 저전력화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4 .06
모바일 기기를 위한 3D 그래픽 가속기 플랫폼의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4 .06
3차원 그래픽 가속기의 효율적인 파이프라인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2 .06
임베디드 시스템을 위한 3차원 그래픽 가속 장치 구동기의 설계 및 구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7 .09
3D 그래픽 가속기를 위한 검증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11
Computer Graphics
전기의세계
1976 .09
실시간 3차원 그래픽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1 .06
제품그래픽의 마케팅 전략적 도구로서의 방향성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게임 제작을 위한 그래픽 처리 방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5
3차원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시스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4 .06
그래픽 프로세서 ( Graphic Processor )
한국통신학회 워크샵
1986 .01
2D 그래픽 온라인 게임의 기술 동향
정보과학회지
2002 .01
휴대형기기에 적합한 내장형 3차원 그래픽 렌더링 처리기 설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4 .11
그래픽 프로세서의 설계 ( Design of A Graphic Processor )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89 .01
그래픽 프로세서의 설계 ( Design of A Graphic Processor )
특정연구 결과 발표회 논문집
1989 .01
이동통신 단말기를 위한 재구성 가능한 구조의 H.264 인코더의 움직임 추정기와 3차원 그래픽 렌더링 가속기 설계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2007 .02
3차원 그래픽 가속 하드웨어 설계를 위한 그래픽 파이프라인 시뮬레이터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GUI를 위한 그래픽 RISC 프로세서의 성능 개선
정보과학회논문지(A)
1995 .09
Phong Shading 알고리즘을 적용한 3차원 영상을 위한 고속 그래픽스 가속기 연구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0 .01
멀티미디어 데이터 처리를 위한 그래픽 프로세서 설계 ( Design of a Graphic Processor for Multimedia Data Processing )
전자공학회논문지-C
199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