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선행연구 및 연구절차
Ⅲ. 연구방법론-투입산출분석
Ⅳ. 광고산업의 국민경제적 산업파급효과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산업의 국민경제적 산업파급효과 분석
광고연구
2008 .03
국내 경제산업구조 변화에 따른 광고산업의 구조변화에 대한 연구 : 1990년 이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10
광고산업의 다년도 산업파급효과 분석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08 .12
IT 산업 및 IT 혁신국가 추진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8 .01
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8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IT산업의 산업파급효과 분석 : RAS기법의 응용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8 .04
소프트웨어 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산업경제연구
2012 .10
스마트미디어 환경에서 모바일 광고와 인터넷 광고 제작산업의 활성화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자동차산업의 국민경제적 산업파급효과
산업혁신연구
2008 .01
데이터산업의 국민경제 기여도 분석
경제연구
2019 .01
산업연관모형을 이용한 문화콘텐츠산업의 생산 및 부가가치파급효과 분석
산업경제연구
2015 .08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경제민주화와 광고산업 : 경제민주화 실현을 위한 광고산업 개선 방향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4 .01
광고 제작 산업의 인프라 구축과 콘텐츠 전문인력 양성에 관한 정책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3 .10
한국 미디어 산업의 분석 : 산업 연관 분석을 중심으로
문화정책논총
2009 .09
광고정책 및 광고산업 분야의 연구경향과 연구과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