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선행연구에 대한 고찰 및 본 연구의 기본 구도
3. 지상파 방송광고 단가의 변동이 지상파 방송광고 수요에 미치는 영향
4. 지상파 방송광고 단가의 변동이 광고주 상품가격에 미치는 영향
5. 지상파 방송광고 단가의 변동이 전반적 물가수준에 미치는 영향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광고산업의 국민경제적 산업파급효과 분석
광고연구
2008 .03
방송광고 수수료 제도 개선 방안 연구: 전문가 심층면접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9 .0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으로 인한 경제효과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
2016 .09
지상파방송 재송신 쟁점과 법리적 검토 : 지상파방송과 케이블방송 사업자 간 갈등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9 .05
지상파방송의 위기 요인과 위기 대응에 관한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12
2015년 지상파방송 광고시장 분석 및 2016년 전망
방송문화
2015 .12
지상파방송과 뉴미디어 방송 간의 대체 및 경쟁 관계 실증분석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12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체 가치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지상파방송에서의 중간광고 금지는 과연 정당한가?
언론과법
2014 .12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디지털광고의 운용제도에 관한 연구 : 광고실무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방송시장 환경 변화와 지상파 방송 부문의 위상 변동 : 현황과 요인
방송문화연구
2016 .12
"지상파방송 광고판매 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10 .06
방송광고 제도개선 관련 최근 입법동향
경제규제와 법
2015 .05
한국 지상파 방송구조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03 .06
스마트시대 지상파방송 재송신 관련 판례의 동향과 전망
언론과법
2013 .06
헌법재판소 결정 취지에 비추어 본 방송광고정책 : 2008년 이후 정부정책 평가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6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