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01 취재보도의 자유와 광고해약 압력
02 정당한 소비자 보호 캠페인과 부당한 소비자 운동
03 정치적 소비자주의에 대한 사회과학적 해석
04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공 캠페인에 쓰인 공익광고의 효과 : 사회학습이론과 사회통제이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5 .11
언론사연구의 오류
한국언론학보
1994 .05
광고주 압력에 밀리는 언론사의 독립
관훈저널
1997 .09
캠페인 관리 시스템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국제 학술대회
2001 .06
언론사 정보서비스의 현황
관훈저널
1994 .12
국어 착실한 인내를 통한 관심 불러일으키기
중등우리교육
2001 .03
4대 재벌의 언론사 광고 지배력 분석
기업지배구조연구
2015 .12
언론사(史)에 남고 싶었던 비주류
관훈저널
2019 .06
갈수록 열악해지는 언론사 근무 환경
관훈저널
2015 .03
언론사 대학평가의 문제점
관훈저널
2013 .12
국내.외 언론사 대학평가 현황
대학교육
2010 .01
국내언론사들의 뉴미디어 사업
관훈저널
1996 .12
[회고의 글 (4)] 언론사의 핵심인 인물연구 : 시대의 고뇌가 담긴 언론사 연구의 실증적 체험기
근대서지
2017 .12
한국의 언론사교육 현황과 과제
언론정보연구
2007 .02
언론사 여성리더 시대
관훈저널
2004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인터넷과 선거 캠페인 :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적 캠페인, 정보공해 발생 우려
저널리즘 비평
2002 .10
언론사 내부 민주화를 위한 국가의 역할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4 .04
언론사의 Y2K 준비 현황과 대처 방안
관훈저널
199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