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들어가는 말
언론사의 치열한 생존경쟁
맺음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와 광고주의 인식에 관한 조사연구 : 국내 30대 광고주를 대상으로
광고연구
1999 .06
언론사연구의 오류
한국언론학보
1994 .05
언론사 정보서비스의 현황
관훈저널
1994 .12
언론사(史)에 남고 싶었던 비주류
관훈저널
2019 .06
갈수록 열악해지는 언론사 근무 환경
관훈저널
2015 .03
언론사 대학평가의 문제점
관훈저널
2013 .12
광고주의 마케팅 태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광고연구
1993 .06
프로그램 장르별 광고주 적소 분석 : 공중파 TV 프로그램별 광고시청률과 실 집행 광고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7 .02
국내.외 언론사 대학평가 현황
대학교육
2010 .01
국내언론사들의 뉴미디어 사업
관훈저널
1996 .12
[회고의 글 (4)] 언론사의 핵심인 인물연구 : 시대의 고뇌가 담긴 언론사 연구의 실증적 체험기
근대서지
2017 .12
국내 광고주의 브랜드 관리시스템 정착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광고주-광고회사의 상호평가 시스템 도입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광고주의 언론에 대한 영향력 고찰 : 미국 사례를 중심으로
관훈저널
2005 .03
언론사 여성리더 시대
관훈저널
2004 .09
한국의 언론사교육 현황과 과제
언론정보연구
2007 .02
[`13 광고산업통계] Ⅲ 조사결과(국내 및 외국계 광고주)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언론사 내부 민주화를 위한 국가의 역할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4 .04
언론사의 Y2K 준비 현황과 대처 방안
관훈저널
1999 .06
언론사 경력채용 늘고 있다
관훈저널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