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선행연구 및 연구가설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 포화 상황에서 마케팅 자원의 효율적 투자에 관한 이론적 연구
마케팅연구
2012 .09
고객만족이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6 .06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고객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충성도 변수의 역할
마케팅연구
2007 .03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How Does the Time Variation of Customer Satisfaction Affect Korean Retail Firms’ Performance?
유통과학연구
2018 .01
고객만족의 오해와 진실 : 의사만족에서 진실만족까지
마케팅연구
2010 .12
호텔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고객에 대한 제공가치 및 고객만족과 재무성과의 상호관련성
국제회계연구
2008 .03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성과측정모델에서의 가치이익사슬 구조분석 : 고객 및 재무관점을 중심으로
국제회계연구
2007 .02
고객만족도가 장기적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국제회계연구
2014 .08
서비스 품질이 고객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7
고객만족을 위한 지출, 고객만족수준, 재무적 성과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07 .12
Effects of Customer Information Management on Firm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2006 .02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고객만족도의 정보효과분석
관리회계연구
200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