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서비스에서 환자만족의 선,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동일시의 선행변수와 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 온라인 게임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7 .06
고객지향성의 선,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호텔기업의 선행요인, 장애요인, 시장지향성 그리고 성과간의 구조적 관계
호텔관광연구
2006 .09
시장지향성의 선행요소 , 조정변수 , 해외 자회사 성과와의 관계
경영학연구
2001 .08
우리나라 100대 제조기업의 시장지향성에 관한 연구
전략경영연구
1998 .06
건강관리산업에서 고객충성도의 선, 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08 .12
한국과 일본 시장에서 주가지수, 국가 CDS 스프레드 및변동성지수 간의 선·후행 관계
보험금융연구
2016 .01
시장지향성에 관한 역사적 고찰: 개념의 생성 및 정립, 차별화와 논쟁을 중심으로
경영사연구
2014 .01
시장지향성이 기업성과를 창출하는 과정에서 시장정보품질과 종업원 업무성과의 역할 :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6
시장 지향성 ,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 , 경영성과의 관계 ( The Relationships between Market Orientation , Organizational Service Orientation , and Performance )
한국경영과학회지
2001 .06
시장지향성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6 .12
보험유통에서 시장지향성의 역할
상업교육연구
2018 .01
시장지향성의 영향요인과 결과의 인과관계 : 국내전문대학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1998 .08
The Antecedents of Market Performance in China : Market Orientation, Learning Orientation and Guanxi Orienta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시장지향성이 마케팅전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시장지향 기업과 비시장지향 기업의 비교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1997 .12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가치의 선 · 후행변수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인터넷뱅킹에서 이용자 만족의 선·후행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9
고객만족의 선,후행 변수에 관한 연구 : Lodging산업중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외식기업의 시장 지향성과 마케팅 성과 및 매개 변수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