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지향성의 선,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건강관리산업에서 고객충성도의 선, 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08 .12
의료서비스에서 환자만족의 선,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중저가 일반숙박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개발 : 관련 법령개정을 통한 정부규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1 .10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경제성장에 따른 중국 금융제도의 후행적 발전
[KIEP] East Asian Economic Review
2003 .06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동일시의 선행변수와 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 온라인 게임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7 .06
시장지향성의 선·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5 .02
고객만족지수의 동태적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Theoretical Perspectives on the Chain Management in Lodging Industry
관광연구논총
1998 .12
경찰 내부고객만족도 영향요인 분석: 2008년 경찰청 조사자료 분석
정부학연구
2010 .01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우리나라 국내관광지 숙박시설의 운영방안에 관한 연구 : 내국인 국내관광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숙박시설선택속성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1 .01
모바일인터넷에서 고객만족 및 고객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06 .08
고객만족지수와 기업성과
마케팅연구
2003 .09
CRM - 고객만족 관리를 넘어서는 고객가치 찾기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서비스 생산과정에서의 고객참여가 고객만족 및 결과변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9 .11
숙박업 기업의 이익조정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