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인터넷 마케팅의 진전과 경영 패러다임의 변화
Ⅲ. 가상공동체의 마케팅 어프로치 기법
Ⅳ. 인터넷 마케팅의 컨셉과 기본전략
Ⅴ. 인터넷 마케팅의 조직화와 경영 패러다임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공동체를 통한 사회지향적 마케팅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3 .06
마케팅 전략유형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08
인터넷을 활용한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11
마케팅의 핵심 개념에 관한 국가 간 비교 연구 : 미·일 마케팅 연구에서의 교환 및 거래 개념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8 .04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4 .12
Marketing on the Internet : Some Problems and Prospects
경영교육연구
1998 .06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Internet상의 One-to-one 마케팅을 위한 결정요인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인터넷 마케팅의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1999 .12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서비스기업의 인터넷 마케팅역량과 흡수능력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11
마케팅計劃에 있어서 포지션잉 戰略에 관한 小考 : 매트릭스 어프로치를 중심으로
경상논집
1980 .06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동물에게서 배우는 경영과 마케팅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한국중소기업의 인터넷마케팅 활용효과 분석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3 .05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소고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