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교환 개념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본질에 대한 인식의 특징
Ⅲ. 거래 개념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본질에 대한 인식의 특징
Ⅳ. 비판 및 시사점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의 핵심개념에 관한 국가 간 비교 연구 : 미·일 마케팅 연구에서의 교환 및 거래 개념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4 .12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어떻게 사랑이 마케팅 연구대상이 될 수 있는가? : 마케팅의 사회철학적 기반형성
로고스경영연구
2017 .03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교회성장을 위한 마케팅과학의 적용
로고스경영연구
2013 .06
가상 공동체의 마케팅 어프로치와 인터넷 마케팅의 경영 패러다임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2 .04
기술사업화 수단으로서의 기술마케팅 : 개념·전략·과정의 정립 및 시사점
지식재산연구
2012 .09
기존 마케팅 정의의 문제점과 대안 탐구
마케팅연구
2007 .12
마케팅과 영업의 통합을 통한 마케팅 능력 향상과 기업 성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마케팅 철학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