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가 표현하는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가 인식하는 브랜드 개성의 일치성 연구 : 제품유형별 최초 시장 진입브랜드의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호텔 상품 유형에 따른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9 .08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브랜드개성의 개념 정립에 관한 연구 : 브랜드는 어떻게 개성을 가지는가?
호텔관광연구
2008 .12
도시브랜드 개성의 결정요인과 결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인터넷 쇼핑몰의 브랜드 개성 요인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5 .06
브랜드 개성을 통한 도시브랜드 자산 구축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국내 5대 광역도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4
패션브랜드개성이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정장,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의 비교 -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대형마트 브랜드 개성이 고객의 브랜드 자아동일시와 고객 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브랜드 이미지의 유형화를 위한 브랜드 개성의 Q방법론적 접근
광고연구
2002 .03
국가 브랜드 개성이 차원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7 .06
호텔 레스토랑 브랜드개성이 소비자 : 브랜드 관계의 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브랜드개성이 브랜드동일시, 전환장벽,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대형마트 브랜드 개성이 고객의 브랜드 자아동일시와 고객 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8
온라인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와의 일치성이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