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쿠폰특성이 소비자의 쿠폰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0 .03
외식산업에서의 판촉전략으로서의 쿠폰사용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7 .02
대형할인점이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 : 경제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대형 가격할인점 이용현황과 소비자 의식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1999 .03
대형 가격할인점 이용현황과 소비자 의식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1999 .01
모바일 쿠폰에 대한 소비자 심리 반응의 구조적 관계와 종이 쿠폰과의 비교 연구
경영학연구
2015 .02
대형 할인점 포화지수와 결정 요인 분석 :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모바일쿠폰 특성이 사용자의 지각된 유용성과 쿠폰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Social Commerce 쿠폰 이용과 쿠폰 만기일이 쿠폰 가치, 이용 만족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2 .10
쿠폰 유형의 효과적인 전달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Which Coupons to use where? : The Impact of Different type of Coupons on Consumer Purchase at Bricks and Mortars
유통연구
2015 .04
서구 대형할인점의 한국에서의 현지화 실패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07 .03
행태적 변수와 개인적 변수가 쿠폰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09 .01
대형할인점 PB상품 유통 실태조사
정책연구보고서
2008 .09
부산지역 할인점의 점포이미지 관리전략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대형할인점 및 SSM 규제가 제조업체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10
대형 가격할인점 이용이 消費者便益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一考
유통연구
1999 .06
대형할인점과 공급업체의 협력-상생 가능성에 대한 이론적 고찰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