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08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연구방법 및 결과분석
Ⅴ. 연구의 시사점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시회 참관객의 참관목표에 대한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5 .09
무역업체의 전자무역 이용만족과 e-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6 .06
전문전시회 서비스 품질의 결정요인과 참관객 만족 및 차기전시회 참관의도와의 관계 : 전기ㆍ전자산업 전시회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06 .08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관광경험의 구전확산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2
특급호텔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3 .06
전자무역 구현특성에 따른 성과측정 지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인지특성이 전자무역 활용수준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12
브랜드 에쿼티가 만족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12
Issues in Korean Trade 1999
[KIEP] 연구보고서
2000 .04
e-L/C 활성화 과제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12
e-Trade Models and Korean e-Trade Companies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5 .08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로열티 프로그램의 설계가 브랜드 커뮤니티 및 서비스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 사용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e-브랜드 자산 구성요인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6
원산지 이미지가 브랜드자산 모형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인지도와 지각된 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항공사의 브랜드 관계 품질, 만족도, 충성도 간 영향관계 및 이용객 특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6
해외전시회에서 참관객 만족요인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6 .03
전자무역거래에서 핵심역량과 만족, 신뢰 그리고 충성도 사이의 관계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