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과 연구가설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만족, 신뢰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1
디저트 카페의 브랜드 가치와 충성도 관계에 고객만족과 신뢰의 이중매개 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무역업체의 전자무역 이용만족과 e-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6 .06
e-브랜드에 있어서 웹 상호적용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12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전환이득의 조절역할
한국경영과학회지
2003 .12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03 .05
제3자 신뢰기관의 전자무역 신뢰구축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4 .12
인터넷 상호작용성이 만족, 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항공사 서비스품질, 신뢰,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 SERVQUAL 모형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9
서비스 관계투자와 고객 충성도 관계: 관계몰입과 신뢰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19 .01
e-신뢰의 선ㆍ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 하이틴 세대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1 .03
전자무역거래의 신뢰성 제고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05 .06
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충성도와 고객 만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무역인력의 핵심역량 조사ㆍ분석
무역학회지
2010 .06
The Impact of Multi‐dimensional Trust for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2010 .09
Building User Loyalty Toward a SNS Site : Combining Network Effect and Value-Trust-Satisfaction-Loyalty(VTSL) Model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