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Model Development
Ⅳ. Research Methodology
Ⅴ. Findings And Implications
References
Appendix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서비스품질이 쇼핑가치와 쇼핑만족, 고객의 자발적 e-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6
Cultural Differences in Perceptions on the Convenience of Internet Shopping : Based on Transaction Process Model
통상정보연구
2005 .03
온라인 쇼핑 채널별 이용자 특성에 대한 비교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한ㆍ중 대학생 인터넷쇼핑에 대한 태도 및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8 .03
온라인 의류 쇼핑몰 속성이 구매 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 쇼핑 스타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1 .03
인터넷 쇼핑몰의 내ㆍ외향적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3
인터넷쇼핑몰의 사용자기술수용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5 .12
전자상거래에서의 인터넷 쇼핑몰 특성과 이용자의 쇼핑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2
The Development of End-User Satisfaction Model Considering User Expectation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관광정보 웹사이트 환경이 만족,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청 관광정보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3 .09
지각된 인터넷 쇼핑몰 서비스특성과 계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가상공간에서의 인터넷 쇼핑행동을 중심으로 -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2
인터넷 쇼핑몰과 사용자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귀금속/보석 산업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인터넷쇼핑몰 활성화 요인에 관한 조사 연구 :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The influences of the characteristics of internet shopping malls and the traits and purchase intent of users involved in E-commerce
유통과학연구
2012 .01
중국 인터넷 쇼핑몰 고객들의 구매동기와 쇼핑수단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2 .12
Intercultural Study on the Internet Shopping : Based on the End User Computing Satisfaction Model
e-비즈니스연구
2014 .10
강원지역 인터넷쇼핑몰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9 .03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전반적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성과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무역학회지
2011 .11
인터넷 쇼핑몰관련 연구의 유형 분류와 내용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7 .12
사용자 만족과 감정적 애착의 이론적 통합 모형에 관한 실증적 연구;핸드폰, MP3 플레이어, TV, 냉장고 사용자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