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e마켓플레이스 연계 모델의 배경
Ⅲ. APEC 시범사업
Ⅳ. APEC 시범사업의 성과 분석과 평가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자무역 e-마켓플레이스 역할 제고 방안
산업경제연구
2004 .02
무역 e-마켓플레이스에 대한 현황 및 발전방향
전자무역연구
2003 .01
무역 e-마켓플레이스에 대한 현황 및 발전방향
통상정보연구
2003 .12
e-마켓플레이스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07 .01
e-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와 무역 e-마켓플레이스의 발전 전략
e-비즈니스연구
2009 .06
무역 e-마켓플레이스의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7 .03
글로벌 오픈마켓을 활용한 전자무역 모델과 발전과제
e-비즈니스연구
2008 .12
중국 중소기업들의 e-마켓플레이스 활용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알리바바를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09 .01
중국의 B2B 무역e-마켓플레이스 신뢰구축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유형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0 .06
국내 B2B e-Marketplace의 문제점과 활성화방안
전자무역연구
2003 .01
중소기업의 전자무역(e-Trade)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3 .06
기업간 e-마켓플레이스 활용현황과 발전방안
e-비즈니스연구
2005 .04
중소기업의 B2B e-마켓플레이스 몰입에 관한 실증연구 :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장(eaT)"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7
허브형 e-마켓플레이스 구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6 .03
지식재 거래 e-마켓플레이스와 일반재 거래 이마켓플레이스의 신뢰 요인 비교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09 .06
高효율 글로벌 e-트레이드 마케팅 모델에 關한 硏究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03 .02
B2B e-마켓플레이스 참여기업 몰입과 이용의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5
A comparative study of Korean and Chinese e-marketplace : focused on EC21, ecplaza and Alibaba.com
무역학회지
2012 .04
Global Use of B2B e-Marketplaces :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Determinants and Outcom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B2B 농식품 e-마켓플레이스를 통한 수출활성화 방안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0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