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THE ART OF MARKETING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예술마케팅분야 연구동향에 관한 계량서지학적 분석
문화산업연구
2011 .08
Marketing의 사회적 성격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1982 .02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1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2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The effects of internal marketing capability on export marketing strategy, B2B marketing mix and export performanc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6 .01
판매관리의 현황과 개선방향 ( 부산지역 제조기업을 중심으로 )
경영학연구
1974 .02
What Are We Teaching When We Teach Art?
미술과 교육
2017 .04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네트워크 마케팅의 국민경제 효과에 관한 연구
지역개발연구
2002 .12
Wheel Marketing
광고연구
1990 .06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내부 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농어촌관광학회지
2009 .03
Modifying reality: marketing for the 22nd centur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4 .01
소셜 미디어시대의 가치마케팅 전략
문화산업연구
2011 .08
Power Marketing 기획하기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Outline of Marketing
경영학연구
1972 .12
한국 수출제조기업의 인터넷 마케팅 결정요인과 성과
무역학회지
2001 .01
기업의 내부 문화마케팅이 직원의 문화예술 수용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