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1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Power Marketing 기획하기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2000 년대 국제 Marketing 전략의 추진과제
마케팅연구
1987 .01
Marketing의 사회적 성격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1982 .02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THE ART OF MARKETING
경영논집
1990 .12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해외지점의 국제성 Marketing 전략기능
마케팅연구
1988 .01
The effects of internal marketing capability on export marketing strategy, B2B marketing mix and export performanc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6 .01
판매관리의 현황과 개선방향 ( 부산지역 제조기업을 중심으로 )
경영학연구
1974 .02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네트워크 마케팅의 국민경제 효과에 관한 연구
지역개발연구
2002 .12
예술마케팅분야 연구동향에 관한 계량서지학적 분석
문화산업연구
2011 .08
소셜 미디어시대의 가치마케팅 전략
문화산업연구
2011 .08
인터넷환경하의 국제마케팅전략 : 가격·촉진 전략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0 .03
Wheel Marketing
광고연구
1990 .06
중국 진출 한국기업의 현지 마케팅전략의 성과 결정 모형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04 .02
서비스업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탐험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8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