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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문제제기
2. 연구과제
3. 게임 기획의 개요
4. 게임 기획의 단계별 교육방향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특집기획에 부쳐서
미술사논단
1999 .04
게임엔진 활용으로 게임 그래픽 교육 효율성 제고 : 유니티3D(Unity3D)와 토크(Torque) 엔진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2 .12
기능성게임대회 현황 및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 교육기능성게임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3 .12
기능성게임 활성화를 위한 법정책적 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3 .01
초등수학과 게임의 효과적인 접목을 위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4 .12
대학 환경에서의 도시형 게임 기획연구 : 모바일 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불교문화원형 활용 사례연구 : 스마트폰 앱 게임 〈아바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미국 디지털 게임 경향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9
게임캐릭터의 형태적 특성에 관한 연구 -3D게임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Effective Game Character Design on the Influence of National Culture : Based on the Analysis in East Asian Game Design Characteristics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4 .03
포스트 브레히트 시대의 공연으로서의 디지털게임
드라마연구
2010 .01
실시간 3D 게임엔진을 이용한 영상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11
비디오게임 콘텐츠의 성공요인 연구 : <파이널 판타지>를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4 .12
VISUAL LITERACY 향상을 위한 디지털미디어교육 방안 연구 : 게임디자인 교육수요 패러다임의 전망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07 .12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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