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간접광고의 현황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2 .12
TV 간접광고에 관한 인식조사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TV 간접광고 규제에 관한 국가별 비교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통합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TV 광고의 전략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0 .05
방송광고 환경변화에 따른 TV 중간광고에 관한 탐색 연구 : 광고관련 전문가 의견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방송재원으로서 중간광고, 간접광고 그리고 총량제 도입의 현실과 한계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02
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가상/간접 광고 제도 개선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