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지상파 방송광고 시장점유율 급속하게 감소
협찬광고에 관한규칙
참고문헌
[토론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2주제: 광고 총량제 및 중간광고에 대한 쟁점 분석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1 .12
[콘텐츠 제작 재원과 광고] 방송광고총량제의 시행과 중간광고 도입문제의 재논의
방송문화
2015 .09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제1주제: 방송광고 총량제의 제도 및 정책에 대한 고찰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1 .12
방송광고 환경변화에 따른 TV 중간광고에 관한 탐색 연구 : 광고관련 전문가 의견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지상파 방송의 중간 광고 (재)도입에 관한 하나의 시각 : 중간 광고는 방송 공익성을 저해하는가?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10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지상파 방송의 광고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 광고총량제, 중간광고 도입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2 .09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으로 인한 경제효과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
2016 .09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방송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 광고몰입도와 광고위치에 따른 기억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TV 간접광고에 관한 논의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