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병원조직의 유형, TQM 관리체계상의 특성 및 성과
Ⅲ. 병원조직 성과 영향 요인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종합적 품질경영(TQM)의 종업원 몰입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2 .06
사회복지관의 TQM 도입 효과 분석
지방정부연구
2008 .08
TQM요인과 생산관리목표 그리고 조직성과와의 인과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06 .06
서비스 사업체의 규모에 따른 TQM 이행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사결정학연구
2004 .12
종합적 품질경영(TQM)의 종업원 보상요인과 성과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국내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DEA 모형을 이용한 서비스 기업 TQM의 상대적 효율성 평가 : 콜센터 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9
Relationship of TQM on Managerial Perfomance: Evidence From Property Sector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20 .01
병원의 품질경영혁신 활동과 조직성과의 관계에서 성과측정시스템의 역할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20 .04
지방정부 품질경영(TQM)의 성과와 영향요인 : 충청남도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행정논집
2003 .03
관광호텔 TQM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7 .01
혁신활동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지식경영과 TQM 활동을 중심으로
국제회계연구
2013 .06
TQM 활동이 업무수행 지원에 대한 종업원만족도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의료산업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4
Key Constructs of TQM implementation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해운기업의 TQM활동과 실행성과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