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분석모형 및 조사설계
Ⅳ. 사회복지관의 TQM 도입 효과에 대한 실증적 분석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종합적 품질경영(TQM)의 종업원 몰입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2 .06
DEA 모형을 이용한 서비스 기업 TQM의 상대적 효율성 평가 : 콜센터 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9
관광호텔 TQM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7 .01
서비스 사업체의 규모에 따른 TQM 이행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사결정학연구
2004 .12
종합적 품질경영(TQM)의 종업원 보상요인과 성과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국내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大學에서의 TQM導入에 관한 硏究
기업과혁신연구
1996 .07
Key Constructs of TQM implementation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병원조직 유형과 TQM 관리체계상의 특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지방정부연구
2001 .05
TQM관점에서 고객만족경영 활성화를 위한 핵심요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11
정부간 관계와 TQM 의 논리적 연계 및 전략구상
지방재정학보
1997 .01
지방정부 품질경영(TQM)의 성과와 영향요인 : 충청남도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행정논집
2003 .03
대학교육에서의 TQM 적용 가능성 탐색
교육과학연구
200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