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만족과 불만족의 개념적 관계와 그 이론적 요인
Ⅲ. 연구설계
Ⅳ. 분석결과와 논의
Ⅴ. 요약 및 함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경찰 내부고객만족도 영향요인 분석: 2008년 경찰청 조사자료 분석
정부학연구
2010 .01
내부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과 사원만족의 매개적 작용
경영교육연구
1999 .06
여가만족이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진정한 만족은 그대 자신에게서 온다
가정의벗
2000 .01
고객만족지수의 동태적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비선형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07
사회적 기업 종사자의 직무 만족 : 사회경제적 요인의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정책연구
2010 .09
고객만족의 개념 재정립과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9
공무원의 성과상여금에 대한 만족이 보수만족,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0 .08
도시공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분석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