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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지방자치단체 내부서비스품질 및 내부고객만족과 행정서비스 만족도의 관계
지방정부연구
2004 .08
관광호텔 내부마케팅에 대한 내부고객만족이 내부고객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7 .12
내부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과 사원만족의 매개적 작용
경영교육연구
1999 .06
고객만족지수의 동태적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행정서비스 고객불만족 차원과 요인 검증 : 만족 차원과의 비교분석을 토대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9 .02
서비스업종에 따른 내부고객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1 .04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모바일인터넷에서 고객만족 및 고객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06 .08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비선형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07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전화고객상담사의 고객지향성과 관련변수에 대한 연구 - 부산지역 이동통신회사 콜센터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07 .01
관광호텔 내부서비스품질과 내부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고객만족지수와 기업성과
마케팅연구
2003 .09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 -SK 텔레콤-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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