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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지수와 기업성과
마케팅연구
2003 .09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비선형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07
경찰 내부고객만족도 영향요인 분석: 2008년 경찰청 조사자료 분석
정부학연구
2010 .01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모바일인터넷에서 고객만족 및 고객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06 .08
CRM - 고객만족 관리를 넘어서는 고객가치 찾기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도시공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분석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3 .02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 : Seoul Plaza Hotel NCSI(국가 고객 만족 지수) 상승 사례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고객만족에 관한 이론적 접근
기업과혁신연구
2008 .12
행정서비스 고객불만족 차원과 요인 검증 : 만족 차원과의 비교분석을 토대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9 .02
고객재구매의도 ,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고객가치 , 고객만족 , 전환비용 , 대안의 매력도
마케팅연구
2002 .06
전화고객상담사의 고객지향성과 관련변수에 대한 연구 - 부산지역 이동통신회사 콜센터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07 .0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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