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호텔 내부적 서비스 품질이 종사원 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2 .11
관광호텔 내부서비스품질과 내부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지방자치단체 내부서비스품질 및 내부고객만족과 행정서비스 만족도의 관계
지방정부연구
2004 .08
종사원 만족의 매개역할 : 내부적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의 관계
호텔관광연구
2004 .04
관광호텔 내부마케팅에 대한 내부고객만족이 내부고객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7 .12
내부고객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4 .06
경찰 내부고객만족도 영향요인 분석: 2008년 경찰청 조사자료 분석
정부학연구
2010 .01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서비스업종에 따른 내부고객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1 .04
호텔종사자의 내부마케팅과 고객만족의 관계에서 서비스품질의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대학에서의 내부마케팅이 고객만족과 서비스품질,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3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내부시장지향성의 후행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2 .07
내부시장지향성의 후행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2 .05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행정서비스 고객불만족 차원과 요인 검증 : 만족 차원과의 비교분석을 토대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