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구성개념에 대한 이론적 배경
Ⅲ. 연구문제 및 설계
Ⅳ. 연구방법과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서비스 품질의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02 .07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성과
경영학연구
2006 .08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의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4 .08
의료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만족 : SERVPERF의 한국적 적용
영상저널
2000 .06
의료관광을 위한 의료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 영향관계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간호·간병 통합서비스 품질이 의료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계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산업진흥연구
2018 .01
서비스 환경과 가격이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1996 .02
지각된 서비스품질의 결정과정 : 판단이론적 시각
경영학연구
1997 .02
서비스품질관리를 위한 서비스품질 인식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06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호텔레스토랑에서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서비스 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3
워크넷 사용자의 지각된 품질 요인과 지속적 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18 .06
행정서비스품질의 모델 중심적 분석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3 .12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의사의 자질과 태도가 의료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구학
2009 .12
모바일뱅킹 수용의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의 관점에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8 .01
Performance Model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향상 방안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