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고객의 재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9
호텔산업에서 지각된 가치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1 .02
서비스환경과 가격수용가능성
호텔경영학연구
1995 .08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소비자의 외식서비스 평가 영향요인 : 품질 , 가치 , 만족 , 애호도 , 구전의 관계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0 .08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공정성지각이 서비스품질, 신뢰, 서비스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가/저가 브랜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서비스품질관리를 위한 서비스품질 인식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06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서비스 지각가치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경제
2005 .08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n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 focused on the five-star hotel buffet restaurant in Seoul
호텔관광연구
2013 .06
호텔기업에 있어서 서비스보증과 지각된 위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의 구조적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5 .09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성과품질에 관한 연구 : 고가격브랜드와 저가격브랜드의 차이
관광연구
2017 .01
호텔 고객의 지각된 품질과 가치, 만족, 애호도, 재이용 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5
외식 메뉴의 위험 지각, 품질 지각, 가치 지각 및 구매 의도간의 영향 관계 : 가격 수준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