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중도장애아를 위한 의사소통 기회의 평가와 중재
Ⅲ. 비상징시기 중도장애 학생에 대한 의사소통 교수
Ⅳ. 상징시기로의 전이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장애학생을 위한 보완·대체 의사소통 연구의 동향 분석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05 .01
의사소통 장애아동을 위한 비구어적 의사소통에 관한 최근 연구 검토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07 .01
중도장애학생의 보완대체의사소통 평가 목록 우선순위
특수아동교육연구
2016 .01
비구어 발달장애아의 보완ㆍ대체 의사소통 체계 적용 방안 고찰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07 .01
중도 · 중복장애학생 의사소통 관련 연구 동향과 과제 : 2000년 이후의 국내 연구를 중심으로
특수교육
2013 .10
효과적인 보완 대체 의사소통 사용을 위한 어휘선별과정
언어치료연구
2002 .07
보완ㆍ대체 의사소통 조기 중재의 가능성 탐색과 중재 시 고려 사항에 관한 고찰
특수교육
2007 .04
비구어 의사소통 국내연구 실태 분석: 보완·대체 의사소통을 중심으로
정서·행동장애연구
2004 .01
비구어 중도중복장애 학생의 의사소통에 대한 범위연구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20 .01
비구어 의사소통 관련 국내 실험연구 동향 분석
정서·행동장애연구
2004 .01
형제에 대한 상호작용 기술 훈련이 뇌성마비 아동의 의사소통 향상에 미치는 효과
특수아동교육연구
2006 .01
스크립트를 이용한 몸짓언어 중재가 중도·중복장애 학생의 의사소통기능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