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오픈마켓에서의 쾌락적, 실용적 가치가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 분석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12
B2C 전자상거래에서 사회적 실재감, 즐거움, 만족, 신뢰형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오픈마켓 이용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9 .03
온라인 학습에서 사회적 실재감과 학습자 특성, 토론효과 및 학습효과 인식, 만족도와의 관계 연구
교육과학연구
2011 .12
인터넷 오픈마켓 참여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국제비교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9 .03
판매원 메시지에 대한 여성고객 수용의도 : 사회적 실재감과 쇼핑경험의 역할
산업경제연구
2012 .04
사이버대학에서 교수실재감, 인지적 실재감, 사회적 실재감과 학습성과와의 구조적 관계 규명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0 .01
인터넷 오픈마켓의 서비스품질이 구매후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06
e-Learning 기반 온라인 토론학습의 학습실재감 차이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9 .10
온라인 학습환경에서 사회적 실재감 하위요인이 지각된 토론효과에 미치는 영향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6 .01
오픈마켓에서 개인특성이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0 .01
오픈마켓에서의 가공식품 구매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2 .03
쇼핑가치와 거래특성이 만족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인터넷 쇼핑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1 .06
오픈마켓의 이용만족도의 선행요인과 결과;쇼핑동기, 이용빈도, 구전, 재구매 의도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오픈마켓에서 상품정보와 판매자정보로 인한 신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07 .12
이러닝 환경에서 e-튜터의 학습지원이 교수실재감과 학습실재감의 하위 변인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력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0 .01
인터넷 구매 경험이 구매자 쇼핑가치 변환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초등수학 디지털교과서 활용수업에서 실재감의 학습성과 예측력과 몰입의 매개효과 검증
교과교육학연구
2013 .01
전자상거래에 대한 고객신뢰와 만족이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2 .02
인터넷쇼핑에서 구매이후의 평가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3 .01
기업 이러닝에서 학습자가 인식한 교수실재감과 학습실재감, 학습효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아시아교육연구
201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