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내는 재미, 푸는 재미
창비어린이
2017 .03
공부는…
인물과사상
2008 .08
지금 이 시간, 우리는 무엇을 공부할 것인가?
제3시대
2019 .11
[동시] 꽃 공부 간 날 외 1편
창비어린이
2008 .09
산을 오르는 재미 외
창비어린이
2012 .09
漢文科 授業 硏究의 성과와 앞으로의 方向
漢文敎育論集
2011 .01
재미 솔솔 이야기 들으며
창비어린이
2008 .03
주자의 중화신설과 경의 공부론
철학연구
2000 .12
일본의 한문번역 관련 공구서 현황과 과제
민족문화
2011 .12
한문과 교재 연구의 성과와 전망 - 중․고등학교 한문교과서를 중심으로-
漢文敎育論集
2011 .01
한문교육학의 성격에 대한 몇 가지 쟁점
漢文敎育論集
2007 .01
漢文敎育의 向後 課題
漢文敎育論集
2003 .01
2009 改定 敎育課程에서 漢文科 位相과 새 漢文科 敎育課程의 方向
漢文敎育論集
2015 .01
주자학의 실천공부론 : 誠과 敬 공부를 중심으로
동서문화
1997 .02
[박홍규의 나의 고전 새로 읽기]나는 왜 공부를 하는가? - 휴그의 『공부』를 읽고
인물과사상
2005 .07
대중문화 공부와 삼·팔·육
인물과사상
2005 .01
한문산문교육연구의 동향과 과제
漢文敎育論集
2011 .01
한문과 수능평가 기준의 방향 모색
漢文敎育論集
2002 .01
공부하는 즐거움
창비어린이
2010 .09
중학교 재량활동 선택과목 ‘한문’ 이수 정도에 따른 고등학교 학생들의 한문 학력차 해소 방안 -한문 학력차 해소를 위한 설문 조사와 현장 사례를 중심으로-
漢字漢文敎育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