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논의 및 토의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의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사용자 특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2 .12
인터넷쇼핑몰에서 웹사이트 사용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6 .08
인터넷 쇼핑몰의 성장요인 분석
연세경영연구
2010 .07
e-Mall 이미지의 이용자 지각이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2 .09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전환이득의 조절역할
한국경영과학회지
2003 .12
인터넷 쇼핑몰에서 e-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그리고 e-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한국 인터넷쇼핑몰 유경험 중국인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9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12
인터넷 쇼핑몰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6 .08
인터넷쇼핑몰에서 관계지향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6
소비자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식품 인터넷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인터넷 종합쇼핑몰과 전문쇼핑몰에서의 고객애호도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6 .01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03 .05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 충성도(e-충성도) 분석모형
경영학연구
2004 .04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과 사용자 수용간의 상황적 관계분석
경영정보학연구
2001 .01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충성도와 관련변인 메타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2
고객이 지각한 인터넷 쇼핑몰의 관계마케팅 전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컨틴전시 관점
대한경영학회지
200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