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구매자 집단과 비 구매자 집단의 쇼핑성향의 차이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The Impact of Product Heterogeneity on Online Consumer Behavior in Korea
e-비즈니스연구
2008 .12
인터넷 쇼핑몰에서 쇼핑가치와 쇼핑몰 애호도의 결정요인 : 엔터테인먼트 상품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2 .12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쇼핑매체 선택의 적소분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조화ㆍ부조화 쇼핑상황에서의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 백화점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3 .10
소비자 세분시장 특성에 따른 인터넷 판매 제품분석
유통연구
2005 .01
An Analysis of Consumer Choice of Online Purchase
e-비즈니스연구
2008 .11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인터넷쇼핑과 전통적 상거래의 통합
산업경제연구
2002 .04
온라인 쇼핑몰 특성과 소비자의 재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인터넷쇼핑몰-TV홈쇼핑 간 식품구매 채널 변경에 관한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0 .12
소비자 경험에 기반한 충동적 구매에 대한 실증적 연구
경영경제
2011 .11
비교 쇼핑 사이트들에 대한 효율적인 메타검색 기법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3 .01
인터넷 및 TV 홈쇼핑 채널 간의 소비자 선호 결정 요인
유통연구
2007 .10
소비자의 소셜쇼핑 구매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2 .06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3
온라인 쇼핑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오프라인 쇼핑속성들의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06 .04
인터넷쇼핑몰 PB상품이 온라인 소비자의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1 .09
0